본문 바로가기
일상 답안지/생활정보노트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 내기 좋은 아이템 1탄: 크리스마트리와 장식용 선물상자

by 오답인생 2021. 12. 21.
반응형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벌써 2021년이 다가고, 2022년이 다가오네요.

 

2020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2021년 연말이 다 되어가는데도 사라지지를 않네요.

더구나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된 요즘이라

참 심심하고, 서글픈 연말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어쩔 수 없이 집에서 즐겨야겠어요.

괜찮아요!

꼭 어디 나가야만 하나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는

올해 태어난 우리 또박이와 함께 맞는 첫 크리스마스에요.

그래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소박하지만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해보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용 선물상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내보자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좋은 아이템은

뭐니뭐니 해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최고죠!

 

예전에 사두었던 크리스마스트리를,

요맘때 쯤에는 항상 거실로 꺼내옵니다.

저희 집에 있는 크리스마스트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트리입니다.

 

눈덮인 크리스마스트리 연출이 참 예쁘지요.

다만, 저 흰 가루들이 엄청 떨어집니다.

매년 떨어져요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지난번 방문했던 2021 대구 크리스마스페어에 가보니,

핑크색 크리스마스트리도 있었습니다!

 

2021.12.10 - [일상 답안지/일상기록] - 2021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방문기!

 

2021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방문기!

매년 대구 엑스코에서는 크리스마스페어가 열린다. 2018년에 처음 대구 크리스마스페어를 방문한 이후, 2019년과 2020년에도 빠짐없이 방문했었는데, 갈 때마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해서 참 좋

life-answer-sheet.tistory.com

 

 

사실 집 안에 크리스마스트리만 놔두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나지요?

 

그러나 인테리어의 생명은 디테일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아랫 부분이 조금 휑하지요?

크리스마스트리 아랫 부분을 좀 더 예쁘게 꾸며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한 후에,

 

장식용 선물상자를 구매하였습니다.

(내돈내산!)

 

 

며칠 기다리고 난 후,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뜯어볼까요?

 

 

오호! 나름 예쁘네요.

화이트 크리스마스트리와 잘 어울리도록,

일부러 눈덮인 상자를 선택했어요.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눈 덮인 선물상자의 느낌을 잘 살렸네요.

 

자세히 보면,

종이상자가 아니라 천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그리고 속은 뻥 뚤려 있지요.

눈 덮인 모양은 흰 천을 덧대어 놓은 것인데,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자 이제, 장식용 선물상자를 크리스마스트리 밑에 배치해볼까요?

3개의 상자를 적당히 배치해봅니다.

 

 

어떤가요?

장식용 상자를 깔아두니,

뭔가 좀 더 풍성한 느낌이 나지요?

 

여기다가 전구볼을 바닥에 깔아보겠습니다.

 

 

아무것도 없을 때보다,

이렇게 장식용 상자라도 놔두니까

분위기가 훨씬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 내기 좋은 아이템 제 1탄,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용 선물상자였습니다.

 

또 어떤 아이템이 있을지,

다음 편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