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답안지/육아노트

대구신세계백화점 베베드피노 오픈런 후기!

by 오답인생 2023.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답인생입니다.

지난 3월 25일, 토요일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베베드피노 상품이 풀리는 날이었어요.

많은 아동복 중에서 베베드피노가 참 예뻐서 아이에게 많이 입혔거든요.

전날 벌써부터 맘카페에서 대구 신세계 베베드피노가 풀린다고 난리가 났었답니다.

 

신세계 대구점은 10시 30분에 오픈을 합니다.

설마 오픈런까지 해야되나 하는 생각에 당일날 조금 늦게 대구신세계에 도착을 했는데요.

한 11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아뿔사! 제 착각이었습니다.

 

무슨 명품 오픈런인줄 알았어요!

벌써 수많은 분들이 먼저 오셔서 막 집어가고 계시더라구요.

 

 

심지어 똑같은 베베드피노 옷을 10벌 가까이 집어가시는 분도 있었어요.

음..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더군요.

판매하시는 분께서 계산을 위해 비닐을 뜯으려 하니, 황급하게 막으면서 선물용이라고 하더라는...

이미 인기있는 것들은 다 나가고 없었구요.

 

 

수많은 인파를 헤쳐 겨우 하나 청자켓 하나 특템했습니다!

 

혹시 베베드피노 풀린다는 소식이 들리면, 제대로 오픈런 하셔야 원하는 물품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베베드피노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긴 하네요.

엄마, 아빠가 이렇게 고생하면서 구한 옷인데, 아이가 잘 입었으면 좋겠네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베베드피노 오픈런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