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답안지/일상노트

포켓몬고 최강 전설 포켓몬, 제크로무 잡았습니다!

by 오답인생 2023.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답인생입니다.

남들 다할 때 안하다가, 이제서야 뒤늦게 포켓몬고의 재미에 빠져버렸네요.

나만의 포켓몬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참 신기해요.

다양한 포켓몬을 잡으면서 도감도 채우고, 또 재미있는 배틀도 하고 참 재미있습니다.

 

그러던 중, 집 근처 체육관을 들러보니, 제크로무 레이드가 펼쳐지고 있더라구요.

바로 제크로무입니다.

 

 

사실 제크로무가 뭔지도 잘 몰랐어요.

외형상 엄청나게 강한 포켓몬이라는 생각은 들었지요.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CP가 무려 53394입니다. 엄청나죠?

혼자 덤벼서는 절대로 이길 수 없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들어오기를 기다렸다가, 저를 포함해서 4명이 레이드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4명도 불안하더라구요.

 

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전설의 포켓몬 레이드는 처음이라서 떨리더라구요.

 

그런데!!!

추풍낙엽이라는 사자성어가 딱 알맞을 것 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던 강한 포켓몬, 싹 다 죽었습니다.

추풍낙엽처럼 쓸려가더라구요. 진짜 무서웠습니다.

 

 

꽤나 센 갸라도스도 한 방 남았습니다.

CP높은 포켓몬들 다 죽구요, 그다음 CP순서대로 계속 레이드에 참여합니다.

나중에는 이름도 모르는 포켓몬들도 출전을 했어요.

 

 

누구냐 넌?

 

 

치근거리기로 되겠니? ㅋㅋㅋㅋㅋㅋ

 

 

정말 제가 가진 포켓몬 전멸하다시피 하여 겨우겨우 잡았습니다.

4명이 힘을 합해서 겨우 잡은 성과죠.

첫 레이드라 그런지 쾌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귀한 황금라즈열매도 줍니다.

 

 

엥? CP가 너무 많이 줄었네요?

5만이 넘던 CP가 2284로 확 줄었습니다. 

좀 아깝네요.

그래도 제크로무, 너는 내가 꼭 잡아야겠다!

포켓볼을 열심히 던져봅니다.

 

 

역시 전설의 포켓몬이라 그런가요? 잡기 어렵습니다.

크기가 커도 워낙 뒤에 있어서 포켓볼을 멀리 던져야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구요.

그리고 자꾸 포켓볼에서 나와버립니다.

열심히 열매를 먹여봅니다.

절대로 놓치면 안된다구요!

 

 

결과는??

짠!! 잡았습니다.

 

 

크으!!! 멋집니다.

전설의 포켓몬, 제크로무가 제 손안에 들어왔네요.

정말 멋지게 생기지 않았나요?

 

 

 

이렇게 저의 첫번째 전설의 포켓몬은 제크로무가 되었습니다.

포켓몬고에는 다양한 전설의 포켓몬들이 있는데요.

또다른 전설의 포켓몬들도 꼭 한번 잡아보고 싶네요.

근데, 다음에는 4명이 아니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레이드에 참여해야겠어요.

너무 힘들었답니다.ㅋㅋㅋㅋ

 

참고로, 제크로무의 약점은 드래곤, 페어리, 얼음, 땅 타입입니다.

제크로무를 잡기 위해서 드래곤, 페어리, 얼음, 땅 타입의 포켓몬을 준비해두세요!

 

 

저의 두번째 전설의 포켓몬은 누가 될까요?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