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답안지/생활정보노트

홈플러스 당당치킨 가격, 구매 방법, 구매 꿀팁!

by 오답인생 2022.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답인생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당당치킨의 구매 방법과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홈플러스 당당치킨이 아주 핫하죠?

 

 

물가 상승에 따라, 기존 프랜차이즈 치킨 값이 너무 많이 상승하는 바람에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았는데,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당당치킨을 출시하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예전의 롯데마트 통큰치킨이 생각나네요.

 

 

사실 저는 당당치킨에 큰 관심이 없었어요.

단순히 장을 보러 근처의 홈플러스를 갔다가, 당당치킨을 구매하기 위해 엄청나게 모여든 사람들을 보고,

그제서야 당당치킨의 인기를 실감했지요!

 

당당치킨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고 계신 분들!!

 

당당치킨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아마도 합리적인 가격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홈플러스의 당당치킨은 기존의 프랜차이즈 치킨과 비교하면 매우 저렴합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은 한마리 기준으로 후라이드 6,990원, 양념 7,990원입니다.

 

이렇게 핫한 홈플러스 당당치킨, 어떻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당당치킨은 판매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가 간 홈플러스 매장에서의 당당치킨 판매 시간은 총 3번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12시와 15시, 17시 각각 한정수량만 판매하고 있답니다.

판매시간과 한정수량은 매장마다 다르지만, 이렇게 시간대별로 한정수량을 판매하는 것은 동일합니다.

 

따라서, 당당치킨을 구매하시려면, 근처 매장의 당당치킨 판매시간을 꼭 파악하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판매시간에 딱 맞춰서 홈플러스를 가면 절대 안되요.

이미 길게 늘어선 줄을 보시게 될 겁니다.

 

최소 판매시간 30분 전에 매장에 도착하셔서 대기하셔야 해요.

 

줄을 서 있으면, 홈플러스 직원이 번호표를 부여합니다.

이렇게 해서 까지 치킨을 사야 하나 싶긴 합니다만, 아무튼 한정수량만큼의 번호표를 부여하구요,

판매시간이 되면, 번호표를 받은 사람만 당당치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애초에 당당치킨을 구매할 생각이 없어서 구경만 했지만,

당당치킨 구매에 성공해서 기뻐하시는 분들도 보고,

안타깝게 놓친 분들의 아쉬움도 볼 수 있었어요.

요즘 우리나라의 치킨 값이 워낙 비싼 탓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근처 매장에 판매시간 꼭 문의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당당치킨 구매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